밀레니얼 세대는 여전히 원격으로 일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일상생활

밀레니얼 세대는 여전히 원격으로 일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이슈몽 0 119

- 밀레니얼 세대는 지속적인 원격 근무 붐을 주도하고 있으며 원격 근무를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Z세대와 붐 세대가 재택근무를 원하는 반면, 밀레니얼 세대는 재택근무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 이는 전염병이 사람들이 일하고 싶어하는 장소와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켰는지 보여줍니다.

 

20231211_212836.jpg

 

오늘 집에서 일하거나 빈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다면 밀레니얼 세대에게 감사하거나 비난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복귀 경쟁에서 하이브리드는 기업과 근로자 모두가 선호하는 업무 방식으로 승리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일부 그룹은 다른 그룹보다 사무실에 더 많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스탠포드 경제학자이자 재택근무 전문가인 Nick Bloom은 여러 데이터세트에서 한 세대( 밀레니얼 세대) 가 불균형적으로 재택근무를 원한다고 Business Insider에 말했습니다. 20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일주일에 34일 사무실에 머물면서 사교 활동을 하고 멘토링을 받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집은 종종 비좁은 아파트 공유이기 때문입니다."

 

사무실에 출근하는 것은 세대 간 경계를 뛰어넘어 자주 일치하지 않는 그룹( Z세대, X세대, 부머 세대) 을 통합하는 욕구입니다.

 

Bloom은" 50대 이상의 사람들은 빈 둥지일 가능성이 높고 수십 년 동안 사무실 업무에 익숙하기 때문에 대부분 사무실에 근무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라고 Bloom은 말했습니다. 원격 근무에 대한 큰 요구는 밀레니얼 세대에서 비롯됩니다. José Barrero 및 Steven Davis와 함께 진행한 Bloom의 연구 에 따르면 재택근무 강도( 유급 재택 근무일의 비율로 측정) 는 30대와 40대 초반의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높습니다..

 

Bloom은 이 연령층까지는 더 어린 자녀를 갖고 있고, 더 큰 집에서 살고, 직장 밖에서" 온전한 삶" 을 누리는 경향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의 설문조사 데이터도 유사하게 자녀가 있는 사람들이 자녀가 없는 동료들보다 원격으로 일하는 비율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밀레니얼 세대, 특히 어린 자녀를 둔 밀레 니얼 세대가 팬데믹으로 인한 업무 재구성 과정에서 큰 변화를 겪은 것은 사실입니다. 낮은 이자율은 열광적인 주택 구입 으로 이어졌습니다. 이전에 대공황으로 인해 휘청거리던 밀레니얼 세대가 갑자기 대퇴임을 당하게 되었고 일부는 이사하고 나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움직였습니다. ginger 급여 데이터를 기반으로 Gusto와 Stanford가 분석한 결과, 3039세 근로자, 특히 3034세 근로자는 출퇴근 거리가 유행병 이전 통근 시간에 비해 가장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8년부터 2019년까지 3034세의 사람들은 직장까지 902마일을 이동했습니다. 2022년부터 2023년까지 그 거리는 두 배 이상 늘어났습니다.

 

20231211_212703.jpg

 

해당 데이터는 원격 근무가 어떻게 새로운 근로자 부문을 창출했는지에 대한 보다 명확한 그림을 보여줍니다. Zoom에서 오랜 기간 경력을 쌓거나 교육을 받은 젊은 근로자들이 외롭고, 더 많은 멘토링을 원하며, 적어도 일부 대면 업무를 선호한다는 사실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Z세대가 직면하는 문제는 그들이 사무실에 있는 동안 상사가 사무실에 없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수십 년 동안 사무실에서 근무한 나이든 직원들 역시 대면 업무를 그리워할 수도 있습니다. 남부 캘리포니아에 거주하는 62세의 Charles Bond는 이전에 Insider에 원격으로 일하는 대신 조기 은퇴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린 자녀가 있는 사람들이나 장거리 통근을 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지만 그에게는 효과가 없었으며 그는 수십 년 동안 직접 일하면서 얻은 평생의 우정을 소중히 여겼습니다.

 

물론 원격 근무는 일부 사람들의 삶을 변화 시켰습니다. 많은 직원들이 사무실로 돌아가기 보다는 자신의 역할을 그만뒀다고 인사이더에게 말했습니다. 심지어 새로 찾은 유연성을 유지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금요일이나 심지어 월요일 에 사무직 근로자를 직접 만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마십시오. 풀타임 원격 근무자이거나 점점 더 제한된 수의 원격 역할을 놓고 경쟁하고 있는 사람들 은 밀레니얼 세대가 계속해서 원격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에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

 

 

,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