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300,000 이상을 버는 X세대가 비밀리에 3가지 직업을 통해 조기 은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공유합니다. 그리고 이를 벗어나기 위한 2가지 전략도 있습니다.

일상생활

연간$ 300,000 이상을 버는 X세대가 비밀리에 3가지 직업을 통해 조기 은퇴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공유합니다. 그…

이슈몽 0 182

 - X세대는 비밀리에 세 가지 원격 작업을 수행하며 연간$ 300,000 이상을 벌고 있습니다.

 - 그는 자신의 과잉 고용으로 인해 65세까지 은퇴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 그는 의심을 피하기 위해 자신이 사용한 최고의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glenn-carstens-peters-npxXWgQ33ZQ-unsplash.jpg

 

2021년, 50대 IT 엔지니어인 Justin은 그가 두려워했던 소식을 받았습니다. 회사가 사무실 복귀 명령을 내렸다는 것입니다.


그는 완전히 원격 생활을 포기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몇 달 동안 새 일자리를 찾는 데 시간을 보냈다고 Business Insider에 말했습니다. 결국 그는 두 가지 원격 제안을 받았고 두 가지 직업을 동시에 수행하는 것을 잠시 고려했지만 결국" 불가능한 꿈" 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러나 그 해 여름에 새로운 역할을 시작했을 때 작업 흐름이 극도로 느렸을 때 그는 자신이 실수했을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느 날, 직장 동료가 그에게 비밀리에 두 번째 원격 근무를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 그는 나에게' 너 자신을 조심해야 한다. 항상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저스틴이 말했습니다." 그날 나는 이력서를 다듬고 두 번째 일자리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저스틴은 2시에 그치지 않았습니다. 2021년 가을에 그는 약 한 달 동안 5개의 원격 역할을 수행하고 수락했다고 말했습니다. 2년 후, 저스틴은 직업이 세 개밖에 없지만" 과잉 고용" 라이프스타일을 완전히 받아들였습니다.

 

Business Insider가 확인한 문서에 따르면 작년에 그는 3개의 풀타임 원격 IT 엔지니어로 비밀리에 일하면서 300,000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그는 그에게 특별한 수준의 직업 안정성을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수입으로 인해 빚을 갚고, 401( k) 의 최대 소득을 달성했으며, 65세에 은퇴하려는 꿈을 잠재적인 현실로 바꾸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BI에 신원이 알려졌으나 직업적 영향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공개되지 않은 저스틴은 비밀리에 여러 가지 직업을 갖고 있는 틈새 사무직 근로자 그룹 중 하나입니다.

 

동시에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은 연방법이나 주법을 위반하지 않지만 일부 고용 계약을 위반할 수 있으며 근로자가 발각될 경우 해고될 수 있는 범죄가 될 수 있습니다. Business Insider가 이전에 보고한 바와 같이 Justin과 같은 근로자가 탐지를 피하도록 돕는 것은 Discord 및 Reddit의" 과잉 고용" 커뮤니티 회원 약 300,000 명입니다.

 

저스틴은 과잉 고용이 자신의 재정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이를 피하기 위한 최고의 전략을 공유했습니다.

 

모든 직업에서 훌륭하기보다는 훌륭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스틴이 과잉 고용 근로자로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데는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그는 계약직 역할 중 하나가 종료될 때까지 7개월 동안 4개의 원격 작업을 동시에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7개월 동안 6자리가 넘는 수입을 얻었지만 네 번째 직장을 잃은 것이 거의 안도감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직장 생활이 지속 불가능해졌기 때문입니다.

 

그는" 돈은 엄청났지만 거의 매일이 도전처럼 느껴졌다" 고 말했다.

 

저스틴은 매년 6만 달러가 넘는 급여를 받는 정규직 세 개를 비밀리에 운영하는 것이" 상당히 쉬웠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일반적인 근무 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인데, 보통 하루에 5시간 정도만 바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저스틴은 회의에 참석하지 않거나, 컴퓨터 카메라를 켜지 않거나, 추가 작업을 할 수 없는 것에 대한 모든 변명을 연구했습니다. 그러나 과잉 고용 근로자들에 대한 그의 최고의 조언은 모든 직업에서 훌륭하기보다는 훌륭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상사가 아무 것도 의심하지 않도록 자신의 일을 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일부 근로자의 경우 이는 세 가지 직업이 아닌 두 가지 직업에만 집중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 항상 대기하고 신속하게 응답하며 좋은 일을 하십시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한을 지키고, 그렇게 할 수 없다면 미리 알려주세요."

 

승진에 따른 추가 책임을 피하기 위해서는 직장에서" 훌륭하지" 않은 것이 중요하다고 저스틴은 말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상사가 그에게 덜 기대하고 일로 그를 압도하지 않게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내 직장 중 두 곳의 관리자가 나에게 도움이나 추가 자원이 필요한지 묻는 적이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들의 걱정에 감사하고 모든 것이 통제되고 있다고 말하지만 도움이 필요하면 그들에게 알리겠다고 약속합니다."

 

한 직장에서 배운 내용을 활용하여 다른 직장에서 생산성을 높이세요.

 

Justin은 회의 충돌을 피하고 필요할 때 여러 회의에 동시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가장 큰 장애물은 그가 계획할 수 없는 상사의 즉석 전화입니다. 그의 상사가 포함된 그룹 회의가 이중 예약되면 그는 때로는 변장된 축복이 되기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로부터 깜짝 전화를 받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떤 면에서 저스틴은 비슷한 여러 가지 일을 하면서 각각의 업무에서 생산성이 더 높아졌으며 이로 인해 시간이 크게 절약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만약 첫 번째 직업에서 새로운 문제가 발생한다면, 두 번째 직업이나 세 번째 직업에서도 미래 어느 시점에 같은 문제가 나타날 것이 거의 보장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되면 연구 시간을 일주일 이상에서 일반적으로 한 시간 미만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저스틴은 2년 전 과잉 고용을 시작했을 때 집 수리와 같은 일에 추가 수입을 지출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그러나 결국 그는 저축에 많은 돈을 투자하면 자신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일찍, 그리고 더 편안하게 은퇴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스틴은 저축에 중점을 두어 65세 또는 그 이전에 은퇴하는 것이" 달성 가능한 목표" 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그는 과잉고용에 대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점은 그것이 제공하는 고용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언제든지 사람을 버릴 수 있다는 것이 항상 우려된다" 고 말했다." 세 가지 직업을 갖고 있는데, 만약 내일 한 직장에서 해고된다면 나는 한 순간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