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트라프리즘 망원 렌즈 아이폰 16 프로와 16 프로 맥스에서 모두 사용 가능

최신스마트폰정보

테트라프리즘 망원 렌즈 아이폰 16 프로와 16 프로 맥스에서 모두 사용 가능

이슈몽 0 234

 

20231222_083957.png

 

최근 맥루머스는 애플이 2024년 아이폰16 프로와 아이폰16 프로 맥스 모두에 

테트라프리즘 망원 렌즈를 적용할 계획이라는 정보를 받았습니다.우리의 연구결과는 지난 9월, 애플사의 분석가인 쿠오밍치가 제기한 주장과 일치하며, 최근에 되풀이된 바 있습니다. 

 

게다가 엘렉지는 이달 초, 사중모증의 가용성에 관해 같은 주장을 제기하는 보고서를 발표했는데, 이 보고서는 더 자세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아이폰 15 프로 맥스는 테트라프리즘 망원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접힌 유리 구조물은 반복적으로 빛을 반사하는 테트라프리즘 디자인을 사용하여 아이폰 14 프로 맥스의 3배에서 최대 5배 광학 줌을 제공합니다.

 

올해, 아이폰 15 프로는 공간적인 제약 때문에 새롭고 개선된 4원경 망원 카메라 없이 출시되었습니다. 

4원경 카메라에 필요한 부품들은 현재 아이폰 15 프로에서 볼 수 있는 망원 카메라보다 훨씬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하고, 결과적으로 더 작은6.1 인치 기기에는 맞지 않을 것입니다.

 

애플은 아이폰 16 프로를 사용하여 아이폰 16 프로와 아이폰 16 프로 맥스의 디스플레이가 각각 약6.3 인치와6.9 인치로 기기의 전체 크기를 늘릴 계획입니다. 

기기 크기가 커지면 새로운 4단 망원 카메라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마련될 것이고, 맥루머스가 보여주는 내부 문서는 이러한 변화를 확증합니다.

 

아이폰 16 프로의 카메라 모듈 디자인을 자세히 설명하는 내부 문서에 따르면 이 모듈은 아이폰 15 프로 맥스에 사용된 모듈과 상당히 유사합니다. 한 눈에 보면 4중주 부분이 포함된 영역을 쉽게 식별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제공되는 정보는 사전 생산 정보를 구성하며 최종 양산 유닛에서 발견되는 하드웨어를 반영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이폰 16 프로는 아직 여러 달이 남아 있으며 변경은 항상 가능합니다.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폰 16 프로에 대한 소문 정리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