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1년도 채 안 되어 두 번째 AWS 인도 및 남아시아 최고 경영자 상실

인기전자제품

Amazon, 1년도 채 안 되어 두 번째 AWS 인도 및 남아시아 최고 경영자 상실

이슈몽 0 312

AWS 인도 및 남아시아의 임시 책임자로 임명된 Amazon의 임원인 Vaishali Kasture는 최고 직책을 맡은 지 불과 7개월 만에 회사를 사임했다고 이 문제에 정통한 소식통이 TechCrunch에 말했습니다.

 

20231211_203146.jpg

 

아마존은 이메일과 전화를 통한 의견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Amazon은 인도를 AWS의 주요 시장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AWS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인터넷 시장에서 수십만 개의 기업을 공격적으로 유치했으며 많은 정부 사업에도 참여했습니다.

 

전자상거래 거대 기업인 아마존은 올해 5월 2030년까지 인도의 클라우드 사업에 127억 달러를 투자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경쟁사와 비교할 수 없는 자본 규모입니다. IDC에 따르면, 전체 인도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시장은 2026년까지 130억 달러에 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 5년 전 아마존에 합류한 Kasture는 올해 6월부터 AWS 인도 및 남아시아에서 상업 비즈니스의 임시 리더를 역임했습니다. 그녀가 떠난 이유는 알 수 없었다.

 

그녀는 전임자인 푸니트 찬독( Puneet Chandok) 이 갑자기 회사를 그만두고 마이크로소프트 인도( Microsoft India) 의 최고 직책을 맡게 된 후 최고 직책으로 승격되었습니다. 2주 전까지만 해도 Kasture는 인도 Amazon Web Services의 성장 전망과 추진력에 대해 열정적이고 낙관적이었습니다.

 

그녀는 LinkedIn 게시물에" 인도에 대한 우리의 총 계획 투자는 2030년까지 164억 달러 또는 13억 6천만 달러 이상이 될 것이며, 그때까지 이것이 인도 GDP에 230억 달러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라고 썼습니다." 

 

인프라와 서비스에 대한 투자 외에도 우리는 인력과 기술에도 투자하고 있으며 AWS는 다양한 교육 및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인도에서 4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교육했습니다."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