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chron C3 Pro는 개스킷에 장착되는 기계식 키보드로 가격은 $35입니다

인기전자제품

Keychron C3 Pro는 개스킷에 장착되는 기계식 키보드로 가격은 $35입니다

이슈몽 0 500

 Keychron C3 Pro는 개스킷에 장착되는 기계식 키보드로 가격은 $35입니다


Keychron C3 Pro (4).png

이제 기계식 키보드로 바꾸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들

Keychron의 최신 기계식 키보드는 C3 Pro라고 불리는 C 시리즈의 예산으로 제공됩니다.

키보드는 TKL 디자인, 이중 마운트 개스킷 섀시, 적색 LED 백라이트가 있습니다.

Keychron의 빨간색 또는 갈색 기계식 스위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달러에 판매되는 이 키보드는 오픈 소스 QIA 소프트웨어와 통합하기에 가장 저렴한 키보드입니다.

Keychron은 키보드 부문에서 모든 일을 제대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Q 시리즈는 다양한 레이아웃의 12개 이상의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몇 달 동안 Keychron은 Pro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여 경쟁 제품보다 훨씬 적은 가격에 개스킷 마운트 디자인 및 기타 고급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그 결과 Q1 Pro는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전체적인 기계식 키보드 중 최고이며, 고급 보드를 선택할 생각이라면 선택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200달러를 쏟아붓고 싶지 않다면 다른 많은 옵션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키크로닉의 최신 제품은 흥미로운 기능들이 할인된 가격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C3 프로는 이제 브랜드의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아마존에 단돈 35달러로 등록되어 있으며, 개스킷이 장착된 디자인으로 가장 저렴한 키보드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Keychron C3 Pro (3).png


개스킷 마운트는 기본적으로 케이스의 상하 절반이 개스킷에 의해 PCB로부터 분리되어 공진을 줄이고 보드에 약간의 유연성을 더하는 것입니다. C3 Pro는 두 층의 폼을 사용하여 소리를 흡수하고 피드백을 높이며 빨간색 선형 스위치 또는 갈색 촉각 스위치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올해 12개 이상의 개스킷이 장착된 키보드를 사용했는데, C3 Pro는 상당한 차이로 가장 저렴합니다. 이 카테고리에 있는 대부분의 옵션은 최소 100달러 이상의 비용이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C3 Pro를 훨씬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은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업계 표준 키보드 소프트웨어인 QMK/VIA와 함께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추가 드라이버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Keychron C3 Pro (2).png

C3 Pro는 발을 조절하여 높이를 높이고 macOS와 Windows 모드를 전환할 수 있으며 RGB 조명을 놓치는 동안 14가지 모드의 빨간색 LED 백라이트가 있습니다. 키에는 빛을 통과시키는 샤인스루 전설이 있으며 더블샷 ABS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Keychron C3 Pro (1).png

핫 스왑이 가능한 스위치는 이 보드의 스위치를 다른 것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C3 Pro가 무엇인지를 고려할 때 그리 큰 누락 사항은 아니며, 나머지 기능과 개스킷에 장착된 디자인을 고려할 때 여기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이 키보드 전체보다 더 비싼 개인 장인용 키가 있습니다.


Keychron C3 Pro 바로 구입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