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주는 무선스피커 하만 JBL, '플립6'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인기전자제품

알아주는 무선스피커 하만 JBL, '플립6'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이슈몽 0 2341

알아주는 무선스피커 하만 JBL, '플립6'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IP67 등급 방진. 방수로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 적합 가격 14만9천원

 JBL 플립6 (2).jpg

 (사진출처 : 하만)

 

하만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JBL 이 블루투스 스피커 'JBL 플립(FLIP) 6'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피크닉, 캠핑, 등산, 라이딩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며 전면에 저주파수대와 중음역대 사운드를 전달하는 레이스트랙 모양 45X80mm 우퍼 스피커, 고주파수대 사운드를 제공하는 16mm 트위터, 양 옆에 하만 음향 기술을 이용한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달았습니다.

 

 

그립감이 뛰어난 원통형 텀블러 디자인으로, 휴대를 돕는 스트랩이 적용됐습니다.

외부 진동에도 흔들림이 적고, 스크래치에 강한 이중 사출 마감으로 내구성을 강화했답니다.

최대 기기 2대와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전용 앱인 JBL 포터블 앱으로 각종 기능의 잠금 및 해제, 음향 조정과 펌웨어 업데이트, 제품 지원을 받을 수 있답니다.

 

 JBL 플립6 (1).jpg

 (사진출처: 하만)

 

방진. 방수 등급은 IP67로 외부 먼지나 입자가 제품 내붕에 들어가는 것을 막고 최대 1미터 깊이 민물에서 30분 동안 쓸수 있다고합니다.

배터리 충전은 USB-C 단자로 하며 완전충전시 최대 12시간 쓰고, 충전 단자에 수분, 염분이나 화확물질이 감지되면 연결 해제 알림음을 울려 제품을 보호합니다.

색상은 블랙, 블루, 민트, 그레이, 레드, 화이트, 핑크 등 총 7가지이며 출고가는 14만9천원입니다.

 

하만 플립6 상품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