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2022년형 사운드바 국내 출시 40mm 초슬림 보세요!

인기전자제품

​​삼성, 2022년형 사운드바 국내 출시 40mm 초슬림 보세요!

이슈몽 0 501

삼성, 2022년형 사운드바 국내 출시 40mm 초슬림 보세요!

최상위 모델 Q 시리즈, 11.1.4채널. 돌비 애트모스. 무선연결 기능

 

HW-S800B (1).jpg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음질 향상은 물론 TV와의 연결설을 강화한 2022년형 사운드바 2종을 국내 시장 3일에 출시했어요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최상위 모델인 'Q시리즈' HW-Q99OB와 초슬림 디자인이 특징인 '슈퍼 슬림 사운드바' HW-S800B 입니다.

 

Q시리즈 HW-Q990B는 11. 1.4채널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를 적용해 3차원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기존 모델 대비 개선된 'Q 심포니' 기능을 적용했습니다.

 

 

Q심포니는 TV와 사운드바를 연결했을 때 두 기기에 설치된 스피커를 동시에 이용해 최적의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해 주는 삼성 독점 기술입니다.

기존에는 TV의 일부 스피커만 활용했지만 신제품에서는 TV스피커를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돼 한층 풍부한 음향을 구현합니다.

 

또 별도의 HDMI 케이블 없이 와이파이를 사용해 2022년 삼성 TV와 사운드바를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공간에 최적화된 음향을 제공하는 스페이스핏 사운드와 오토 이퀄라이저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제품 디자인은 개선된 성능에 맞춰 메탈 소재를 활용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 상태 창도 전면에 배치해 기기의 작동 상태나 정보 등을 더 편리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HW-S800B (2).jpg

(사진=삼성전자)

 

슈퍼 슬립 사운드바 HW-S800B는 높이 38mm. 두께 40mm의 초슬림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삼성 '더 프레임'과 함께 벽에 걸었을 때 돌출되지 않고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슈퍼 슬림 사운드바는 초슬림 사이즈이나 좌우 양쪽에 두개의 탑 스피커를 탑재하고 3.1.2 채널을 구현해 돌비애트모스의 강력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경험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의 출고가는 Q시리즈 HW-Q990B가 189만원, 슈퍼 슬림 사운드바 HW-S800B가 89만9천원입니다.

 

삼성전자는 Q시리즈와 슈퍼 슬림 사운드바를 포함해 상반기 내 13개 이상의 신모델을 국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합니다.

성일경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 홈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때 TV 화질 못지 않게 사운드 경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며 "더 풍부해진 음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사운드바 시장에서 9년 연속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용출처 : zdnet.co.kr

 


 

,

0 Comments